오래된 글들/리뷰

레노버 넷북 아이디어패드 S10-2 출시 간담회 다녀왔습니다.

젠틀캣 2009. 8. 27. 16:56

지난 25일 한국 레노버 프리미엄 넷북 S10-2 출시 행사에 다녀 왔습니다.
비가 내려 차를 가지고 나갔는데, 저녁 퇴근시간과 겹쳐서 차가 어찌나 밀리던지, 고생 좀 했습니다.
아모카 라는 카페를 빌려서 행사를 했는데, 카페가 넓어서 쾌적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행사장에 도착해서 좀 쉬었다가, 전시된 제품을 둘러보았습니다.




사진은 2가지만 있습니다만, 시판되는 제품은 총4가지의 색상이 있고, 색상별로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색상은 한국레노버에서 제공한 이미지를 올립니다.






이 제품이 강조되는 기능들은 하나는 안면인식 기능으로 컴퓨터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점과
일반 헤드폰으로도 돌비사운드를 즐길수 있는 점에 대해서 였으나, 제 개인적으로는 오른쪽 쉬프트(shift)키가 넷북 치고는 크게 나왔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한글을 사용하는 국내 사용의 경우 특성상 오른쪽 쉬프트를 자주 쓰게 되는데,
외산 넷북의 경우 대게 오른쪽 쉬프트키가 작습니다.




행사가 시작이 되고 PT화면이 돌아갑니다.


한국 레노버 사장님 입니다. 앞으로 온라인상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하셨는데,
직접 나오신것도 그 다짐의 연장선이 아닐까 생각 해보았습니다.





캣워크 모습입니다. 4분의 모델이 4가지의 색상의 넷북을 들고 연출을 해주셨습니다.


이후 질문/답변의 시간이 진행되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장면입니다.
두분이 아이디어패드 s10-2의 주인이 되는 행운을 잡으셨습니다.


이후 포토타임의 시간이 이어지고, 공식적인 행사는 끝나고, 식사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런 행사는 처음 참석해 보았는데, 자유로운 분위기와, 신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